블로그 기자단(1~10기)/3기

세계7대자연경관에 제주를 투표해주세요!

NIFS 2011. 10. 13. 16:45

 

한인퍼레이드를 다녀와서

 - "세계7대 자연경관"에 제주를 투표해 주세요! -

드디어! 기자단 정신 발휘해 코리안 페스티벌에 참가했습니다!

때는 2011년 10월 1일. 맨하튼 32가에서 펼쳐지는 코리안 페스티벌

 

한번 구경해볼까요?

 

 

 

 

아직 시차적응이 어려워 아침에 두시간 자고 맨하튼에 나갔어요!

미국 와서 3일째. 처음으로 외출을 하네요.

밤잠을 설친 탓에 퍼레이드를 처음부터 관람하지 못했지만,

많은 것을 볼 수 있었어요!

 

제가 도착했을 때는 어린이 친구들이 힘차게 발차기를 하고 있었어요.

 

 

 

외국인 친구들도 태권도를 하는 모습을 보니 어찌나 감격스럽던지.

이 곳에서도 우리 문화를 접할 수 있다는 게 정말 신기했어요.

 

 

 

퍼레이드 중간 중간에 관악대 아저씨들도 함께 한인페스티벌을 빛내주셨네요.

 

 

짜잔! 저 멀리서 여수엑스포의 캐릭터가 춤을 추고 있었어요.

뒤에서 관람하던 외국인이 ‘요수’ ‘이야수’ 하는데

여수엑스포를 자세히 설명해주고 싶었지만,

전 아직... 프리토킹이 되지않아요 흑흑

 

 

덩실덩실 사물놀이와 함께 축제를 즐기기도 했습니다.

소고를 치는 외국인도 보았구요 ! 정말 신기했어요.

 

 

 

 

사물놀이 뒤를 이어 현수막 여러 개가 지나갔어요.

잘 보이지 않았는데

옆에서 키 큰 외국인이 “I♥DOKDO” 라고 하길래 얼른 카메라를 찍어댔죠.

 

독도는 우리 땅!

 

 

 

다음은...

 

제가 한인페스티벌을 소개하는 가장 중요한 이유입니다!

 

“세계 7대 자연경관에 제주를 뽑아주세요!”

 

 여러분!

제주가 세계 7대 자연경관 후보에 올랐습니다!

 

 

따스한 햇살, 유채꽃 향기

숲 속의 산들바람, 에메랄드 빛 바다

하늘 아래 가장 아름다운 자연 경관 JEJU !

 

 

세계 7대 자연경관이란 ‘세계 7대 불가사의’ 선정을 주관한

스위스의 ‘New7Wonders'재단이 두 번째로 추진하는 범세계적 프로젝트입니다.

 

현재 전화와 인터넷 최종투표가 2011년 11월 10일까지 진행 중에 있으며

2011년 11월 11일 “세계 7대 자연경관”이 발표될 예정이라고 하네요.

 

이제 블로그를 보신 후, 다음과 같은 방법으로 투표를 해 주세요 !

 

 

첫째, 전화투표 방법입니다.

 

 

 

 

[국제전화번호] + 44-758-900-1290

영어멘트 후 ‘삐~’ 소리가 나면 제주 코드 [7715]를 눌러주세요^^

 

 

둘째, 인터넷투표 방법입니다.

 

 

STEP1. New7Wonders 홈페이지를 접속하여 [한국어]를 누른 후 투표버튼을 누릅니다!

http://www.n7w.com

 

 

 

 

 

STEP2. 제주도를 포함하여 7곳의 후보지를 선택,

새 계정만들기를 한 후, 하단의 [투표하기]를 클릭!

 

 

 

 

 

 

STEP3. 회원 가입 시 입력하였던 메일주소로 접속해 투표 결과를 확인!

 

 

 

 STEP4. 메일을 확인하시면 링크를 클릭하셔서 New7wonders 홈페이지에 다시 접속합니다.

(접속하지 않으면 투표 불인정이니 마지막단계까지 꼭! 확인해주세요^^)

 

 

 

 

STEP5. 홈페이지에 다음 화면이 나오면 투표 완료입니다. 짝짝짝!

 

 

 

대한민국을 위해 투표해주세요 ^^

 

 

 

 

 

 

이상! 맨하탄에서 ‘하예지’기자였습니다.

추워진 날씨에 감기조심하세요! ^.^